WiseN

GS네오텍, 이달 25일 전통 제조업체 대상 ‘AI 도입 웨비나’ 개최

Blog thumbnail

[아이티데일리] GS네오텍은 전통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생산 효율성 향상을 위한 인공지능(AI) 도입 웨비나를 이달 25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25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GS네오텍 유튜브 채널에서 2시간 동안 개최되는 이번 웨비나는 △제조 원가 절감 △구매 경쟁력 강화 △공장 불량률 개선 △데이터 분석을 통한 다양한 성공 사례와 전략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GS네오텍은 이번 웨비나를 통해 제조 기업에서 IoT 데이터를 기반으로 생산량을 예측한 경험, 원격 접근을 통한 대시보드 구축까지 실제 산업에서 성공적으로 적용한 사례를 자세히 소개할 계획이다. 특히 GS네오텍의 각 분야별 전문가는 물론, 마키나락스의 신민석 이사가 초대 연사로 나서 제조업에서 머신러닝 운영관리(MLOps) 트렌드와 마키나락스의 AI 솔루션 도입 사례 발표가 진행된다.

GS네오텍의 전통 제조업체 대상 웨비나에 관심 있는 업계 관계자들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GS네오텍 와이즈엔 홈페이지와 전화(02-2630-5224)를 통해 사전 신청하면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더불어 웨비나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설문 및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커피, 치킨 등의 기프티콘도 제공된다.

GS네오텍 서정인 IT사업본부장은 “최근 제조업체에도 생산성 강화 및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자동화 및 AI 시스템 도입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 이번 웨비나를 개최하게 됐다”며 “IoT 데이터 분석 및 솔루션 컨설팅 전문기업으로 다양한 경험을 통한 성공 사례 및 노하우를 공유함은 물론 향후 제조업체별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생산 효율성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아이티데일리(http://www.itdaily.kr)